고객만족도

gijang city management corporation

2017년

종합만족도

부산광역시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의 종합만족도는 88.2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전체(86.2점) 대비 2점 높고, 지방공기업 전체(80.8점) 대비 7.4점 높은 수준으로 나타남

단위 : 100점 만점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를 비교한 표입니다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기장군도시관리공단 88.2 88.2 87.6 88.3 89.8 87.4
시설관리공단 전체 86.2 86.0 85.3 86.0 88.0 85.7

* 시설관리공단 전체 : 88개 기관

2017년도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사업별 점수 비교

부산광역시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의 사업별 종합만족도는 노인복지관(분관)이 92.9점으로 가장 높은 반면, 장안천야구장은 80.6점으로 가장 낮게 나타남

단위 : 100점 만점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를 비교한 표입니다
구분 사례수 종합만족도 차원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기장군도시관리공단 400 88.2 88.2 87.6 88.3 89.8 87.4
청소년수련관 30 91.7 91.4 91.0 90.7 92.3 92.6
문화예절학교 30 82.5 83.7 82.1 83.7 83.9 80.6
종합사회복지관 55 91.3 91.7 91.3 91.1 91.7 91.0
노인복지관(본관) 30 91.5 91.7 91.5 91.3 91.8 91.5
노인복지관(분관) 30 92.9 92.4 93.0 93.2 93.1 92.8
공영주차장 25 81.7 82.7 80.4 85.6 84.6 77.6
월드컵빌리지 20 82.2 81.3 79.9 80.6 86.5 82.2
정관체육시설 20 90.2 91.7 89.0 88.8 91.7 90.6
철마체육시설 20 81.8 80.8 80.8 81.4 86.5 79.7
기장-현대차 드림 볼파크 40 86.2 85.4 85.5 86.5 86.5 86.7
장안천야구장 20 80.6 79.3 79.7 81.8 85.0 78.1
기장군국민체육센터 40 86.7 84.5 85.1 85.8 91.4 86.0
기장생활체육센터 40 89.6 90.3 88.7 88.8 91.8 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