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제안
gijang city management corporation
고객제안제도
- 기장군도시관리공단에 대한 주민여러분의 다양한 제안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 고객 여러분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단 경영에 반영하여 고객 만족도를 증진하고 공단 업무를 효율화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 단순 문의, 불만, 건의 등은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여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제안절차 및 안내 ]
1
고객제안등록
2
검토 및 평가
3
우수제안 포상(최우수/우수/장려작 소정의 상품권 지급)
[ 제안범위 ]
- 공단 업무 전반과 관련된 구체적이고 실시 가능한 창의적인 개선 의견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사용 또는 이용되고 있는 것
- - 이미 채택된 제안이거나 그 기본 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
- - 실제로 그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거나 실현 불가능한 것
- - 그 내용이 단순히 규정의 제정·개정 또는 폐지, 단순한 주의 환기·진정·비판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 - 공단의 업무와 관련이 없는 사항- "공공기관이 업무와 관련하여 생산 또는 접수한 문서 · 도서 · 대장 · 카드 · 도면 · 시청각물 · 전자문서 등 모든 형태의 기록정보자료"인 기록물은 모두 정보공개청구의 대상이 되는 정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