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gijang city management corporation
- - 기장군도시관리공단 민원신청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서비스됩니다.
- - 민원신청 및 확인은 기장군도시관리공단 관련 사이트(통합예약시스템) 회원과 연동되지 않으며 별도의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 - 민원신청 글 등록 오류 문의처 : 국민신문고 헬프데스크 1600-8172
- - 2023년 1월 1일 00:00 이전에 접수된 민원은 『(구)고객의소리』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단순질의의 경우, 자주하는 질문에서 유사민원을 찾아보시면 더욱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성 광고, 욕설, 정치적 성향 내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거나 타인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사용 또는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는 별도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