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이행기준

gijang city management corporation

주차·환경·편의시설

재활용선별장
이행기준

재활용선별장 전 직원은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 매월 1회 이상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향상시키고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업무에 임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 - 신속·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해 접수 후 3일 이내 수거를 원칙으로 하고, 예상 업무처리기간 지연 시 사전연락을 통해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겠습니다.(토·공휴일 제외)
  • - 수거는 접수 순번대로 처리하고 고객께서 현장에서 납부하신 금액에 대하여 반드시 영수증을 교부하여 투명하게 운영하겠습니다.
  • - 신속하게 폐기물을 수거하고 수거 후 깨끗한 뒷정리를 통해 쾌적한 생활환경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재활용품의 정확한 선별처리를 통한 자원 재활용으로 녹색성장실천에 앞장서겠습니다.
재활용선별장 이용 및 문의 우편, 전화, 팩스, 온라인 정보표
재활용선별장 이용 및 문의
우편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소정안길 84
전화 051-792-4830, 4718
팩스 051-724-8062
온라인 홈페이지 http://recycling.gijangcmc.or.kr
버스(택시)승강장
이행기준

버스(택시)승강장 전 직원은 버스(택시)승강장 이용 고객께서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 기장군 전체 버스(택시) 승강장에 대하여 매주 1회 이상 차량 순회점검을 실시하여 승강장 의자, 벽면, 게시대 등을 청소·점검하여 고객께서 쾌적하고 이용에 불편함이 없이 승강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청소차량은 고객과 타 차량 통행에 지장을 주지 않는 곳에 주차하겠습니다.
  • - 청소 시작 전 대기 승객에게 양해를 구하고, 청소 완료 후에는“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라고 감사 인사를 하겠습니다.
  • - 승강장 부스에 부착된 불법 게시물은 발견 즉시 제거하도록 하겠습니다.
  • - 승강장 관리 직원은 항상 지정된 복장을 단정히 착용하여 기장군도시관리공단 직원임을 알 수 있게 하겠습니다.
버스(택시)승강장 이용 및 문의 우편, 전화, 팩스, 온라인 정보표
버스(택시)승강장 이용 및 문의
우편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덕산길 33
전화 051-792-4718
팩스 051-728-8019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gijangcmc.or.kr
공중화장실
이행기준

공중화장실 전 직원은 고객께서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이행기준을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 공중화장실은 공중(公衆)의 편의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매일 1회 화장실 내·외부 청소와 위생관리를 통해 깨끗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 화장실 안내판과 남·여 화장실 안내표찰은 청결하게 관리하여 이용 고객께서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청소원은 소속을 확인할 수 있도록 근무복장을 착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 청소 시작 전 화장실 이용 고객을 확인하고, 고객이 없음을 확인하고 난 뒤 청소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 청소 중에는 화장실 입구에 청소 중임을 알 수 있도록 청소안내판을 비치하겠습니다.
  • - 청소 중이라도 고객의 요구 시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겠습니다.
  • - 청소 시에는 실내·외 청소와 더불어 변기, 세면대 등 작동여부, 안전을 위협하는 시설물 제거 등을 통해 화장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화장실 내 휴지와 비누는 항상 비치하고, 파손된 비품은 신속히 교체하겠습니다.
  • - 화장실 내 불법 게시물·광고물이 부착되어 있는지 수시 점검하고 발견 즉시 제거하도록 하겠습니다.
  • - 사회적 약자(장애인, 노약자 등)가 시설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편의시설 확충에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공중화장실 이용 및 문의 우편, 전화, 팩스, 온라인 정보표
공중화장실 이용 및 문의
우편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덕산길 33
전화 051-792-4708
팩스 051-728-8019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gijangcmc.or.kr
공영주차장
이행기준

공영주차장 전 직원은 공영주차장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께서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 주차요금 정산 시 주차요금 내역을 정확하고 상세하게 안내하여 요금을 투명하게 징수하도록 하겠으며, 부당요금징수 등 불법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관리·감독하겠으며, 주차요금 과다 징수 시 과다징수액을 신속히 환불해 드리고 해당 직원은 제재 조치를 통해 엄정한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주차장은 매일 1회 이상 청소를 실시하고, 주차장과 연결되어있는 버스(택시) 대합실은 매월 1회 이상 대청소를 실시하여 고객께서 쾌적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안전표지판의 훼손·잘못된 표기 및 차선 도색 불량 등으로 고객께서 불편함을 느끼시지 않도록 시설물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장애인, 노약자, 임산부 등 교통 약자를 위한 주차면수를 확보하고 편의시설을 충분히 설치하여 주차장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 안전한 시설물 이용을 위하여 정기점검을 매월 1회 실시하고, 매일 1회 이상 순찰을 시행하여 안전사고, 물품도난 및 주차차량 훼손 사고 등의 발생이 최소화되도록 하여 고객께서 안심하고 주차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공단에 귀책이 있는 차량 파손사고 발생 시 고객께 정중히 사과하고 신속히 보상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영주차장 이용 및 문의 우편, 전화, 팩스, 온라인 정보표
공영주차장 이용 및 문의
우편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차성동로 70
전화 051-792-4850
팩스 051-724-8061
온라인 홈페이지 http://parking.gijangcm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