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이행기준

gijang city management corporation

고객의권리

고객의 알 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 - 사전적 정보제공을 위해 반복적 민원 및 자주 문의하여 주시는 내용들은 주기적으로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고객께서 보다 편리하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행정정보공개, 사전정보공표 및 공공서비스목록 제공 등 경영정보 공개제도를 충실히 운영하고, 공단 경영에 따른 제반사항을 공단 홈페이지(http://gijangcmc.or.kr) 및 지방공기업경영정보시스템(http://cleaneye.go.kr)에 공고하여 고객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경영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경영기획실 우편, 전화, 팩스, 온라인 정보표
기장군도시관리공단 경영지원부
우편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덕산길 33 경영지원부
전화 051-792-4700
팩스 051-728-8019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gijangcmc.or.kr/
서비스평가 및 사후관리

사업장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접점 사업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연 1회 이상 실시하고 그 결과를 인터넷을 통하여 공시하며, 분야별 서비스 이행기준이 잘 이행되고 있는지 연 2회 이상(점검시기 5∼6월, 11∼12월) 점검하여 이를 토대로 잘못된 점은 즉시 시정·보완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우리 공단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친절·불친절·만족·불만족을 느끼셨거나 개선해야할 사항이 있는 경우 인터넷, 우편, 전화, 팩스, 각 사업장에 비치된 고객의소리함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시면 담당부서에서 최대한 신속히 처리결과를 통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영기획실 우편, 전화, 팩스, 온라인 정보표
우편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덕산길 33
전화 051-792-4700
팩스 051-728-8019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gijangcmc.or.kr/